스포츠 베팅의 다음 큰 일: 전자 스포츠?

작성자
카지노드라마
작성일
2022-10-25 16:12
조회
157
전자 스포츠는 2009년에 전통적인 스포츠북에서 온라인 데뷔를 했다. 그 이후로, 그것은 더 많은 관객을 끌어모으고 더 많은 후원금을 창출한 스트리머들의 출현 덕분에 10억 달러의 산업으로 성장했다. 카지노커뮤니티

베트 365, 팬 결투, 드래프트 킹스와 같은 더 잘 알려진 스포츠 베팅 회사들 중 많은 회사들이 현재 주요 게임들 중 일부에 전자 스포츠 베팅 시장을 제공하고 있다. 지금은 특별히 그것에 전념하는 스포츠 책이 있다.

팬듀얼 북메이커는 2019년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에서 내기를 받기 시작했을 때, 이것에 내기를 제공하는 최초의 미국 온라인 스포츠북이 되면서 역사를 만들었다.

그러나 그 이후 미국의 전자 스포츠 베팅 산업은 스포츠와 같은 속도로 확장되지 않았다.

브렛 아바넬 국제 게임 연구소 연구 소장은 월요일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글로벌 게이밍 컨퍼런스에서 "우리가 주춤했던 곳은 정말로 미국에 있다"고 말했다.

"그것이 우리가 지금 있는 곳이고, 우리가 좀 더 천천히 이해하는 곳입니다. 네바다 주에서, 우리는 전자 스포츠에 돈을 거는 것을 처음으로 허용했지만, 우리는 실제로 그것을 너무 많이 지나치지 않았다. 플레이어 대 플레이어와 같은 몇 가지 요소가 있지만, 우리는 특별히 혁신하지는 않았습니다.

아바넬의 의견에 따르면 온라인 스포츠북은 현재 전자 스포츠에 베팅하기 위한 소매 옵션보다 더 사용자 친화적이다. 특히 도타 2와 리그 오브 레전드 같은 액션 전략 게임에서는 캐주얼 게이머들의 학습 곡선이 상당히 가파를 수 있다.

전형적으로, 전자 스포츠 방송의 해설자들은 신입이나 평범한 시청자들에게 그 행동을 설명하지 않는다. 따라서 이미 비디오 게임에 익숙하지 않다면, 스포츠북에 앉아 전자 스포츠 대회 중계를 요청하면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파악할 수 없을 것 같다.

비디오 게임에 베팅하는 데 있어서 아바넬은 전문 전자 스포츠 책이 가장 사용자 친화적인 선택이라고 믿는다. 그녀는 이 장르에 전념하는 캐나다 전자 스포츠 책인 라이벌 의식을 주목했다.

전자 스포츠 베팅의 성장과 함께 게임 산업의 어떤 부분이 가장 큰 어려움을 겪고 있냐는 질문에 아바넬과 네바다 게이밍 컨트롤 보드 위원인 브리트니 왓킨스는 규제 기관을 꼽았다.

두 사람 모두 전자 스포츠와 같은 독특한 것을 규제하는 데 따르는 어려움을 언급했는데, 이는 제품이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다른 지식과 이해, 그리고 전자 스포츠와 베팅의 세부 사항을 필요로 한다.

카지노드라마 뉴스페이지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실시간 뉴스 업데이트 및 카지노 ,토토 사이트 관련 모든 뉴스를 실시간 으로 업데이트 하고있으며 모든 유저의 안전을 위해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중에 있습니다.

카지노드라마 뉴스는 100% 신뢰 할수 있으며, 많은 유저들이 정보를 활용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정보로 인해 카지노 사이트의 먹튀검증 및 온라인 카지노 의 정보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바카라는 많은 유저들이 이용 하고있으며 실제 카지노 게임을 해본 사람들은 99% 이상이 한번은 게임을 해봤을 것입니다.

게임 정보 및 게임 설명 등으로도 많은 안내를 하고있습니다.

카지노사이트